Child of Solitude


『 워크래프트3 배틀넷에 접속이 되지않는 이유 』>
IP블럭이란 ? ─▷ " IP를 차단 시켰다 " 이렇게 해석 하시면 됩니다

블리자드에서 발매한 게임들중에 PC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게임은 "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3, 디아블로2 " 입니다.
많은 손님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게임인데 문제점이 있습니다.

첫번째 』
PC방에서 손님들이 시디키를 유출해서 게임을 이용하며 같은 시디키로 동시 접속이 많이 되면 IP블럭이 됩니다.
위의 사항은 워3 문제만이 아닌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2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두번째 』
맵핵등의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 할 경우 IP 및 게임 아이디로 DB서버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IP블럭 대상이 됩니다.
레더게임시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블리자드측에서 고객님의 시디키로는 레더게임을 할 수 없게 블럭해 버립니다

세번째 』
대기창에서 " 욕설, 음란, 도배글 등 " 하시면 게임이 튕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것을 무시하고 계속 재접속 하고 여러번 반복한다면 아이디 접속불가 및 IP블럭 대상이 됩니다.

해결방안
고객센터 ( 서울 구로구 궁동 109번지 (주)손오공 | 고객지원 TEL 1688-5033 FAX (02)863-4850 )
블리자드 고객센터 1577-3031

문의 하셔서 "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3, 디아블로2 " 배틀넷 접속이 불가 해서 문의 한거라고 하면
블리자드 상담원 측에서 어떤 IP에서 접속이 불가하십니까? 라고 물어보면 그자리 IP를 체크 하셨다가 말해주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IP블럭이 차단해제되고 6개월에 한번씩은 CD키를 재발급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